얼마전에 교통사고를 당해서 치료받고있습니다. 가해자가 음주운전이라서 자꾸 저한테 연락이오고 만나자고합니다 아마 형사합의하려는것같은데 만나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그리고보험사도 합의 얘기를 하는데 저는 치료를 계속받아야하는데 합의를 당장해야하는 것인지 또합의하면 어는정도 금액을 받아야하는지 잘몰라서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얼마전에 교통사고를 당해서 치료받고있습니다. 가해자가 음주운전이라서 자꾸 저한테 연락이오고 만나자고합니다 아마 형사합의하려는것같은데 만나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그리고보험사도 합의 얘기를 하는데 저는 치료를 계속받아야하는데 합의를 당장해야하는 것인지 또합의하면 어는정도 금액을 받아야하는지 잘몰라서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